기사제목 [유통단신] 이랜드 켄싱턴호텔 여의도, 롯데제과, AK플라자, 롯데월드 어드벤처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유통단신] 이랜드 켄싱턴호텔 여의도, 롯데제과, AK플라자, 롯데월드 어드벤처

기사입력 2017.04.06 13:10
  • 카카오 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 밴드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 플러스로 보내기
  • 기사내용 프린트
  • 기사내용 메일로 보내기
  • 기사 스크랩
  • 기사 내용 글자 크게
  • 기사 내용 글자 작게
여의도 켄싱턴.jpg▲ 이랜드 제공
 
이랜드 켄싱턴호텔 여의도, 예비 신부 위한 ‘디어 브라이드’ 패키지 출시

이랜드가 운영하는 켄싱턴호텔 여의도가 결혼을 앞둔 예비 신부를 위해 브라이덜 샤워 파티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디어 브라이드 패키지는 결혼식 전 신부가 친구들과 우정을 다지며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3인 기준으로 구성한 상품이다. 

패키지는 핑크빛 헬륨 풍선으로 장식된 객실에서의 1박과 드보이스 세미 세코(Dubois Semi Seco) 스파클링 와인 1병, 룸서비스로 제공되는 수제 마르게리타 피자 1판, 부케와 꽃팔찌, 화관 등의 플라워 소품과 포토프린터 무료 대여(필름 10장 제공) 서비스가 포함된다.

객실은 디럭스,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이그제큐티브와 스위트 객실을 예약한 고객은 이그제큐티브 플로어 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라운지 혜택으로는 애프터눈 티타임(체크인~오후 5시), 해피아워(오후 6~9시)와 다음날 조식(오전 7~9시30분) 서비스가 제공된다. 와이파이 서비스와 리빙룸 및 피트니스센터 이용은 기본으로 제공된다.

패키지는 오는 12월31일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가격은 디럭스가 23만원, 이그제큐티브와 스위트는 각각 31만원, 59만원(부가세 별도)부터다.



롯데제과 .jpg▲ 롯데제과 제공
 
롯데제과, 창립 50주년 기념 ‘빼빼로 50만 갑’기부

롯데제과(대표이사 김용수)는 창립 50주년을 맞아 빼빼로 50만 갑을 사랑의열매에 전달한다.

이에 따라 롯데제과와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의열매(회장 허동수)는 5일 중구 정동에 위치한 사랑의열매 본사 대회의실에서 ‘빼빼로 기부 협약식’을 가졌다. 빼빼로는 분기마다 순차적으로 전달될 예정이며, 제품들은 사랑의열매를 통해 전국의 지역 사회 복지 단체에 전달된다. 

또 지난 3월 28일에는 아름다운가게에 빼빼로, 몽쉘 등 과자 2,350박스를 전달, 서울 및 의정부에 위치한 33곳의 아름다운가게에서 ‘빼빼로 나눔판매전’을 진행했다.



■‘AK 큰 장날’ 주말, 봄 상품 최고 90% 세일
에이케.jpg▲ AK플라자 제공
 
AK플라자는 4월7일부터 4월9일까지 봄 정기세일 ‘큰 장날’ 두번째 주말을 맞아 다양한 대형 할인 행사에 돌입하고, 사은품 증정 이벤트 및 체험행사를 진행한다.

9일까지 AK멤버스카드로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선착순 1000명(전 점 합산)에게 플라잉 타이거 코펜하겐의 디저트 보울(3P) 및 휴대용 물병(2P)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수원AK타운점은 4월9일까지 윷점, 달고나 만들기, 추억의 목마, 장터의 야바위 체험 등 다양한 체험행사를 상시 운영한다.

전 점에서는 여성의류, 영캐주얼, 스포츠∙아웃도어, 봄 슈즈 등 카테고리별 최고 90%까지 할인하는 대형행사를 연다.

구로본점은 13일까지 ‘신춘 아웃도어/골프 대전’을 통해 노스페이스, 밀레 봄 이월상품을 최대 70%까지 할인하고, 잭니클라우스, 엘로드, 울시, 와이드앵글 이월상품을 40~70%까지 할인 판매한다.

수원AK타운점은 13일까지 ‘휠라 봄맞이 균일가 대전’을 통해 라운드티, 반바지,남방을 1만원에서 4만5000원에, 트레이닝복을 1만5000원에서 6만원에, 아동화 및 런닝화를 2만5000원에서 6만원에 판매한다.

분당점은 9일까지 ‘남성패션 특집전’을 열고 반하트 디 알바자, 마뉴엘리츠, 캠브리지멤버스, 코모도스퀘어 등의 재킷, 정장, 캐주얼 바지 등을 최고 90%까지 할인 판매한다.



벚꽃 롯데.jpg▲ 롯데월드 제공
 
롯데월드 어드벤처, 롯데월드타워 오픈 기념 1·2·3·5 특별우대

사랑이 넘치는 봄날, 은은한 벚꽃향에 취해 즐기는 봄 나들이를 계획하고 있다면 롯데월드 어드벤처를 추천한다. 

벚꽃들이 꽃망울을 터뜨리기 시작한 석촌호수 벚꽃길에서 봄 향기를 만끽하고, 롯데월드 매직 아일랜드의 스릴 넘치는 놀이시설을 함께 즐기면 낭만 가득하고 짜릿한 벚꽃 나들이가 가능하다. 
 
매직 아일랜드를 둘러싸고 있는 석촌호수는 1천여 그루의 왕벚나무가 만든 벚꽃 터널이 핑크빛 로맨스를 선사한다.

사랑하는 사람과 벚꽃잎으로 물든 석촌호수변을 걸으면 특별하고 색다른 추억을 쌓을 수 있다. 
 
걸으면서 감상하는 벚꽃도 물론 좋지만 롯데월드 매직 아일랜드에서 놀이시설을 탑승하며 즐기는 벚꽃은 그야말로 최고의 스릴을 맛보게 한다. 360도 회전하며 아파트 25층 높이까지 올라가는 ‘자이로드롭’, 마치 석촌호수로 빠질 것 같은 짜릿함을 선사해주는 ‘자이로스윙’은 석촌호수 변을 가득 메운 벚꽃을 한 눈에 담을 수 있다. 
 
잠실에서 벚꽃을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명소를 한 군데 더 소개한다. 500m 높이의 전망대 ‘서울스카이’에서 내려다 보는 석촌호수의 벚꽃은 그야말로 장관이다. 장난감처럼 보이는 매직 아일랜드와 어우러진 석촌호수변의 벚꽃터널은 마치 천상에서 꽃놀이를 즐기는 기분을 느끼게 한다. 
 
벚꽃이 만개한 봄, 롯데월드는 알뜰한 나들이를 지원하기 위해 특별한 우대 이벤트도 잊지 않았다. 4월 1일(일)부터 16일(일)까지 커플링, 신발, 모자, 티, 핸드폰 케이스 중 하나 이상을 장착한 커플은 둘이서 5만4천원에 롯데월드 어드벤처를 자유롭게 이용 가능하니 데이트 코스로 제격이다(츄러스 2개 증정). 
 
롯데월드타워와 전망대 ‘서울스카이’의 그랜드 오픈을 기념한 우대도 마련했다. 4월 한 달간 123층 555m 롯데월드타워 오픈을 기념해 주민등록번호에 숫자 1,2,3,5가 모두 포함된 고객은 동반 2인까지 60% 할인된 가격에 자유이용권을 제공한다(1,2,3 포함 고객 50% 할인).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은 주민등록번호에 1,2,3,5가 포함되면 동반 1인까지 1인당 2만원에 입장할 수 있다(1,2,3 포함 21,300원).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롯데그룹 50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연간회원권 통큰 할인주간도 마련했다. 4월 1일(일)부터 16일(일)까지 연간회원권 그린권은 누구나 30% 할인된 가격에 가입할 수 있고(식음상품 5천원권 2매 포함), 재가입 고객은 여기에 추가 5%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4월에 태어났다면 그린권 30% 할인, 식음상품 5천원권 2매에 추가로 1개월 기간을 연장해 주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비즈트리뷴 김려흔기자 eerh9@biztribune.co.kr ]

<저작권자ⓒ비즈트리뷴 & biztribune.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비즈니스트리뷴(www.biztribune.co.kr) |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서울 아03021 ㅣ 등록일자 2014년 2월 25일
제호 : 비즈트리뷴 | 발행일자 2013년 12월 1일 | 발행인 이규석 ㅣ 편집인 이규석 ㅣ 공동대표 반병희 
주소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국회대로 74길 9,  삼보빌딩 7층 706
전화 (02)783-9666  팩스 (02)782 -9666  biztribune@biztribune.co.kr 
청소년보호책임자 배두열 ㅣ 인터넷신문위원회 기사 및 광고부문 자율규약 준수 서약(제 152호)
Copyright ⓒ biztribune All right reserved.
비즈트리뷴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제·복사·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