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목 물티슈 브랜드평판 4월 빅데이터...1위 브라운, 2위 베베숲, 3위 페넬로페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물티슈 브랜드평판 4월 빅데이터...1위 브라운, 2위 베베숲, 3위 페넬로페

기사입력 2017.04.30 14:07
  • 카카오 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 밴드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 플러스로 보내기
  • 기사내용 프린트
  • 기사내용 메일로 보내기
  • 기사 스크랩
  • 기사 내용 글자 크게
  • 기사 내용 글자 작게
물티슈 1.jpg▲ 출처=한국기업평판연구소
 
 
[비즈트리뷴] 물티슈 브랜드평판 2017년 4월 분석결과, 1위 브라운 2위 베베숲 3위 페넬로페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프리미엄 물티슈 14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했다.

2017년 3월 26일부터 2017년 4월 27일까지의 프리미엄 물티슈 브랜드 빅데이터 979,49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평판지수를 파악했다.

지난 3월 브랜드 빅데이터 1,442,573개와 비교해보면 32.10% 하락했다.

2017년 4월 프리미엄 물티슈 브랜드 평판 순위는 브라운, 베베숲, 페넬로페, 순둥이, 달곰이, 닥터아토, 핀덴 스킨베베, 미엘, 간나나기, 맘아랑, 클레보스, 네츄럴오가닉, 엘프레리, 하기스물티슈 순으로 나타났다.

하기스 아기 물티슈를 포함한 유한킴벌리 물티슈 10종에 대해 판매업무정지 처분를 받은 상태이므로 브랜드평판은 측정하지 않았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 구창환 소장은 "2017년 4월 프리미엄 물티슈 브랜드평판 분석결과, 브라운 물티슈가 1위를 기록했다. 프리미엄 물티슈 브랜드 빅데이터의 줄어드는 패턴은 멈추지 않고 있었다. 작년부터 물티슈 브랜드에서 발생하는 환경물질 이슈가 멈추지 않고 있다. 브랜드평판은 트렌드와 시너지 효과를 만들어내고, 이슈와 마이너스 효과를 만들어내고 있는 모습을 물티슈 브랜드분석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이번 프리미엄 브랜드 평판지수는 2017년 3월 26일부터 2017년 4월 27일까지의 분석 결과이다.

물티슈 3.jpg▲ 한국기업평판연구소 제공
 


[김려흔기자 eerh9@biztribune.co.kr]

 
<저작권자ⓒ비즈트리뷴 & biztribune.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비즈니스트리뷴(www.biztribune.co.kr) |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서울 아03021 ㅣ 등록일자 2014년 2월 25일
제호 : 비즈트리뷴 | 발행일자 2013년 12월 1일 | 발행인 이규석 ㅣ 편집인 이규석 ㅣ 고문 반병희 
주소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국회대로 74길 9,  삼보빌딩 7층 706
전화 (02)783-9666  팩스 (02)782 -9666  biztribune@biztribune.co.kr 
청소년보호책임자 김려흔 ㅣ 인터넷신문위원회 기사 및 광고부문 자율규약 준수 서약(제 152호)
Copyright ⓒ biztribune All right reserved.
비즈트리뷴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제·복사·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