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목 SC제일은행, 야구경기장 관중 연계 마케팅 실시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SC제일은행, 야구경기장 관중 연계 마케팅 실시

기사입력 2017.08.11 17:11
  • 카카오 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 밴드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 플러스로 보내기
  • 기사내용 프린트
  • 기사내용 메일로 보내기
  • 기사 스크랩
  • 기사 내용 글자 크게
  • 기사 내용 글자 작게
1.JPG▲ 출처=SC제일은행
 
[비즈트리뷴]SC제일은행은 박종복 SC제일은행장과 충청·호남본부 임직원 50여명이 지난 10일 대전 한화생명이글스파크 야구장에서 마케팅 활동을 실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들은 야구장 내 SC제일은행 전용 마케팅 부스에서 마블통장 및 체크카드, 모바일 금융 플랫폼 ‘셀프뱅크(Self Bank)’ 등 상품 및 서비스를 홍보하면서 직접 현장판매도 실시했다.

SC제일은행은 이날 입장 관중들에게 부채, 물수건 등 피서용품을 전달했으며 은행 상품에 가입한 고객에게는 마블 로고가 새겨진 배터리, 이어폰 등 사은품도 증정했다.

SC제일은행 측은 “이번 행사는 태블릿PC 기반의 ‘모빌리티플랫폼(Mobility Platform)’을 이용해 고객이 있는 곳이면 어디든지 찾아가 은행 서비스를 제공하는 ‘찾아가는 뱅킹 서비스’ 역량을 알리자는 취지”라고 설명했다. 

SC제일은행은 모빌리티플랫폼을 통해 직원이 직접 고객을 찾아가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예금, 대출, 카드 등 대부분의 은행 업무를 처리하고 있다. 뱅크샵과 뱅크데스크도 모빌리티플랫폼을 기반으로 구축된 경량화 점포이다. 지방과 같이 지점 간 거리가 먼 곳은 직원이 고객이 있는 곳으로 직접 찾아가거나, 비대면 모바일 앱인 셀프뱅크를 통해 거래를 활성화 시키겠다는 것이 SC제일은행의 전략이다.

박종복 SC제일은행장은 “이제 은행 산업에도 영역을 뛰어 넘는 ‘융합 마케팅’의 시대가 도래했다”며 “디지털 기술의 발전으로 비대면 마케팅이 주축을 이루고 있지만, ‘휴먼’ 감성으로 고객에게 직접 다가가는 대면 마케팅 역시 매우 중요하다”고 말했다.


[윤민경기자 bnb826@biztribune.co.kr]

<저작권자ⓒ비즈트리뷴 & biztribune.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비즈니스트리뷴(www.biztribune.co.kr) |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서울 아03021 ㅣ 등록일자 2014년 2월 25일
제호 : 비즈트리뷴 | 발행일자 2013년 12월 1일 | 발행인 이규석 ㅣ 편집인 이규석 ㅣ 고문 반병희 
주소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국회대로 74길 9,  삼보빌딩 7층 706
전화 (02)783-9666  팩스 (02)782 -9666  biztribune@biztribune.co.kr 
청소년보호책임자 김려흔 ㅣ 인터넷신문위원회 기사 및 광고부문 자율규약 준수 서약(제 152호)
Copyright ⓒ biztribune All right reserved.
비즈트리뷴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제·복사·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