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목 [뷰티패션 브리프] 토니모리 유니클로 LF LG생활건강 아모레퍼시픽 BYC 아이더 크로커다일레이디 이니스프리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뷰티패션 브리프] 토니모리 유니클로 LF LG생활건강 아모레퍼시픽 BYC 아이더 크로커다일레이디 이니스프리

기사입력 2018.05.18 16:18
  • 카카오 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 밴드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 플러스로 보내기
  • 기사내용 프린트
  • 기사내용 메일로 보내기
  • 기사 스크랩
  • 기사 내용 글자 크게
  • 기사 내용 글자 작게
◆토니모리, 17일 BTOB(비투비) 팬사인회 성료
 
꾸미기_사진1.jpg
스트리트컬처 브랜드 토니모리가 17일 롯데몰 김포공항점 이벤트존에서 토니모리X비투비 팬사인회를 가졌다. <사진=토니모리>

스트리트컬처 브랜드 토니모리(사장 주용건)는 17일 롯데몰 김포공항점 MF층 이벤트존에서 ‘토니모리x비투비 팬사인회’를 성료했다. 이번 팬사인회는 데뷔 이래 첫 뷰티 모델로 발탁된 비투비가 소비자를 만나는 첫 공식 행사였다.

 
이날 롯데몰은 비투비(BTOB)를 보기 위해 모인 수많은 팬들로 인산인해를 이뤘다. 멤버 7명은 사인회 진행 내내 팬들에게 일일이 눈을 맞추거나 각자의 스타일로 인사를 건넸다.
 
비투비는 지난 4월, 토니모리 브랜드 모델에 발탁됐다. 지난달 7명 비투비 멤버들의 남성미가 돋보이는 안전보습 영상이 공개됐다.
 
◆유니클로, 최대 50% 할인 혜택 제공 S/S 감사제 실시
 
유니클로는 18일부터 24일까지 S/S 시즌 최대 규모의 할인 행사 ‘유니클로 감사제’를 실시한다. 기능성 이너웨어 ‘에어리즘(AIRism)’은 남성용 일반, 메쉬 및 여성용 캐미솔, 탱크탑, U넥 티셔츠 등 다양한 성인용 이너웨어가 준비됐다. ‘프리미엄 리넨 셔츠’, 여성용 ‘스마트 스타일 앵클 팬츠’, 남성용 ‘감탄팬츠’,‘레이온 블라우스’와 ‘라이트 V넥 가디건’ 등이 1만원 할인된다.
 
감사제 1탄인 18일부터 21일까지 키즈용 ‘에어리즘’ 캐미솔과 탱크탑을 올해 들어 처음 10% 이상 할인하고, 베이비용 ‘코튼 메쉬 탱크탑’과 ‘코튼 메쉬 이너 바디수트’도 20% 이상 할인한다. 이외에도 여성용 ‘DRY-EX 울트라 스트레치 쇼트 팬츠’ 및 남성용 ‘DRY-EX 쇼트 팬츠’ 등 고기능 소재로 움직임을 가볍고 편안하게 하는 다양한 상품을 특별가에 구입할 수 있다.
 
◆LF 질스튜어트스포츠, 배우 황승언과 함께한 핫썸머 화보 공개
 
꾸미기_LF_2018 SS 질스튜어트스포츠 황승언 핫썸머 화보 관련사진 (4).jpg
<사진=LF>

LF(대표 오규식) 스포츠웨어 ‘질스튜어트스포츠’는 코스모폴리탄 6월호를 통해 배우 황승언과 함께한 핫썸머 화보를 공개한다.

 

미국 로스앤젤레스 바다에서 촬영한 화보는 황승언의 건강하고 탄탄한 보디라인이 질스튜어트스포츠 래쉬가드 및 핫썸머 아이템과 조화를 이룬다.

 
화보속 황승언은 래쉬가드, 워터팬츠, 워터레깅스 등 여름 시즌에 적합한 아이템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했다.
 
◆LG생활건강, ‘오휘 X 주얼리 스페셜리스트 윤성원’ 콜라보 제품 출시
 
꾸미기_LG생활건강-'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앰풀 어드밴스드 듀오' 스페셜 세트-2.jpg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프레스티지 화장품 ‘오휘’와 ‘주얼리 스페셜리스트 윤성원 교수’ 협업을 통해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앰풀 어드밴스드 듀오’를 한정판으로 선보였다.

 
국내 유일의 주얼리 스페셜리스트인 윤성원 교수는 나폴레옹이 조세핀에게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담아 선물한 약혼반지 ‘투아 에 무아(Toi et Moi)’에서 영감을 받았다.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고급스러운 이미지에 로맨틱한 스토리와 고귀한 가치를 담았다. 눈부신 다이아몬드와 푸른 빛을 담은 사파이어를 각각 제품 디자인에 재현해 두제품을 한세트로 구성했다.
 
◆아모레퍼시픽 한율 ‘홈 프래그런스’라인 한정 출시
 
꾸미기_한율 '자연을 닮은 디퓨저'&'룸스프레이(1).jpg
<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한율은 시즌 한정으로 홈 프래그런스 라인 한율 ‘자연을 닮은 디퓨저’와 ‘자연을 닮은 룸스프레이’를 출시했다. 싱그러운 5월의 봄을 연상시키는 강화 어린쑥 향을 가득 담아 생활공간을 상쾌한 봄의 향기로 채울 수 있다.

 
한율 ‘자연을 닮은 디퓨저’와 ’자연을 닮은 룸스프레이’는 촉촉한 사용감과 싱그러운 향으로 사랑받는 한율 ’어린쑥 수분진정크림’ 향을 홈 프래그런스로 구현했다. 아리따움 및 아모레퍼시픽 온라인 몰과 아리따움몰에서 선착순으로 구매할 수 있다.
 
◆BYC 쎌핑크, 성년의 날 맞아 남녀 커플 속옷 출시
 
꾸미기_[BYC 이미지2] BYC 쎌핑크, 성년의 날 맞아 남녀 커플 속옷 출시!.jpg
<사진=BYC>

BYC(대표 유중화) 쎌핑크는 성년의 날을 맞아 남녀 커플 속옷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메쉬 소재를 사용해 통기성을 높이고, 1:1 스트라이프 패턴 컬러가 대비되면서 시원한 느낌을 준다.

 

가로, 방향 스트라이프가 눈에 띄는 와이어 몰드 브라와 햄 팬티는 쎌핑크의 천사모티브를 사용해 포인트를 줬다.

 
또한 아웃밴드로 장식 스티치가 포인트인 스트라이프 패턴의 남성용 팬티 즈로즈가 함께 출시됐다. 매년 베스트 선물 아이템으로 손꼽히는 언더웨어 제품은 고품질을 바탕으로 스물 살 감성에 맞게 트렌디한 디자인과 컬러감을 살렸다.
 
◆아이더, 초여름 스타일리시한 '쿨링테크룩' 출시
 
꾸미기_[아이더_사진자료] 제품컷_알라 스트레치 러닝 재킷 남성용 (1).JPG
<사진=아이더>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쿨링테크룩을 선보였다. 고기능성 소재로 내구성이 뛰어난 스트레치 재킷과 냉감 소재를 적용한 아이스 팬츠 2종으로 구성했다.

 
아이더 ‘알라 스트레치 러닝 재킷’은 신축성이 강력한 소재에 깔끔한 디자인으로 여름까지 착용 가능한 홑겹 트레이닝 재킷이다. 가볍고 내구성이 뛰어난 도레이사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편하고 부드러운 착용감을 제공한다.
 
아이더 ‘폴라카다이나믹팬츠’는 스트레치 기능과 지속적인 냉감효과를 동시에 제공하는 기능성 여름트레이닝 팬츠다. 자체개발한 3D 기능성냉감소재 ‘아이스티(ICE-T)’에 열전도율이 낮은 티타늄도트를 허벅지 뒤쪽에 적용해 무더운 날씨에도 청량감을 느낄 수 있다.
 
꾸미기_크로커다일레이디 여름 화보(1).jpg
<사진=형지>

◆형지 크로커다일레이디, 여름 화보 공개

 

패션그룹형지가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 크로커다일레이디는 브랜드 모델 하지원과 함께 한 여름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아름다운 여행지가 연상되는 이국적인 무드를 담은 비즈라인과 도심 속 싱그럽고 경쾌한 분위기를 연출한 스포츠라인으로 구성됐다.

 
화보 속 하지원은 가로와 세로가 교차하는 독특한 패턴의 스트라이프 원피스에 플라워 디자인 벨트로 포인트를 줘 여성스러운 분위기 리조트룩을 연출했다. 큐빅으로 크로커다일레이디 로고를 큐빅으로 장식한 화이트 카라티셔츠에 컬러 블록과 단추 디테일이 가미된 블랙 스커트를 매치해 발랄한 스포츠룩을 선보이기도 했다.
 
◆이니스프리, 이달의 사자 ‘#트윙클요정 에디션’ 출시
 
꾸미기_[이미지자료]이니스프리,이달의 사자 #트윙클요정 에디션 출시.jpg
<사진=이니스프리>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는 리미티드 에디션 ‘이달의 사자 #트윙클요정’을 출시했다.

 

‘이달의 사자’는 5월부터 매번 다른 테마로 선보일 신규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이번 ‘#트윙클요정’ 에디션은 메이크업 트렌드를 반영해 머리부터 발끝까지 반짝반짝 빛나는 요정룩을 제안한다. 

 

메인 제품 ‘트윙클 글리터 [홀로그램]’은 각도에 따라 반짝이는 글리터로 요정처럼 빛나는 눈매를 연출한다. 슬림 브러쉬로 원하는 라인을 섬세하게 그릴 수 있다. 부드러운 젤리 타입 ‘꽃잎 머랭 치크’는 뽀얗고 화사한 볼을 만든다.

 

[전지현 기자 gee7871@biztribune.co.kr]
<저작권자ⓒ비즈트리뷴 & biztribune.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18523
 
 
 
 
 
㈜비즈니스트리뷴(www.biztribune.co.kr) |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서울 아03021 ㅣ 등록일자 2014년 2월 25일
제호 : 비즈트리뷴 | 발행일자 2013년 12월 1일 | 발행인 이규석 ㅣ 편집인 이규석 ㅣ 공동대표 반병희 
주소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국회대로 74길 9,  삼보빌딩 7층 706
전화 (02)783-9666  팩스 (02)782 -9666  biztribune@biztribune.co.kr 
청소년보호책임자 배두열 ㅣ 인터넷신문위원회 기사 및 광고부문 자율규약 준수 서약(제 152호)
Copyright ⓒ biztribune All right reserved.
비즈트리뷴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제·복사·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