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목 [패션뷰티 브리프] 에이블씨엔씨 블랙야크 신세계인터내셔날 휠라 좋은사람들 이니스프리 아리따움 노스페이스 밀레 유니클로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패션뷰티 브리프] 에이블씨엔씨 블랙야크 신세계인터내셔날 휠라 좋은사람들 이니스프리 아리따움 노스페이스 밀레 유니클로

기사입력 2018.05.25 15:54
  • 카카오 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 밴드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 플러스로 보내기
  • 기사내용 프린트
  • 기사내용 메일로 보내기
  • 기사 스크랩
  • 기사 내용 글자 크게
  • 기사 내용 글자 작게

◆어퓨, 5월 ‘어퓨데이’ 실시...1300여개 품목 10% 할인

 

꾸미기_어퓨데이 온라인 배너.jpg
<사진=에이블씨엔씨>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어퓨가 27일까지 어퓨데이를 통해 1300여 제품을 10% 할인판매한다.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을 함유한 ‘마데카소사이드 크림’, 칙칙한 피부를 맑고 환하게 밝혀주는 ‘베이비 톤업 크림’ 등 인기 스킨케어 제품들이 행사품목에 포함됐다.

 
누적 판매 50만개를 돌파한 ‘원더 텐션 팩트’와 올 2월 12가지 색상으로 출시된 ‘퍼스널 톤 파운데이션’ 등 인기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은 물론 '과즙팡 워터 블러셔' 등 핫 아이템도 할인 가격에 만날 수 있다.
 
20여 선케어 제품은 1+1 행사로 진행된다. 베스트셀러인 ‘퓨어블록 내추럴 데일리 선크림’과 사용이 간편한 ‘파워블록 톤업 선쿠션’ 등이 1+1으로 증정된다.
 
◆블랙야크 키즈, ‘히말라야 스쿨’ 디지털 에세이 공개
 
꾸미기_‘히말라야 스쿨(Himalaya School)’ 프로젝트 디지털에세이 화보 이미지 (6).jpg
<사진=블랙야크>

블랙야크(대표 강태선)가 전개하는 키즈 전용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 키즈는 소비자 체험형 프로젝트 ‘히말라야 스쿨(Himalaya School)’의 체험기를 담은 디지털 에세이를 공개했다.

 
블랙야크 키즈는 ‘러닝인더 히말라야’ 캠페인의 일환으로, 히말라야의 자연과 네팔 아이들과의 우정을 통해 배우는 체험형 트립 ‘히말라야 스쿨’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또한 이를 화보와 스토리로 풀어낸 디지털 에세이를 함께 공개 했다.
 
이번 디지털 에세이에는 히말라야 학교 아이들과 우리 아이들의 낯설고 수줍은 첫 만남부터, 서로를 알아가며 함께 뛰어 놀고 어우러지는 모습 등 서로의 문화를 배우고 공유하며 변하는 모습을 자연스럽게 담아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보브, 리조트 캡슐 컬렉션 출시
 
꾸미기_[SI] 보브, 리조트 캡슐 컬렉션 출시 (3).jpg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여성복 브랜드 ‘보브(VOV, Voice of Voices)’는 내달 4일 세련된 여행지 패션을 완성시켜줄 리조트 캡슐 컬렉션을 출시한다. 보브 리조트 컬렉션은 ‘이그조틱 웨이브(Exotic Wave,이국적 정취)’를 주제로 휴양지 여유로움을 담아냈다.

 
하늘하늘한 소재, 선명한 색상, 화려한 프린트를 적용해 여행지에서 우아하고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여름 해변가에서 입기 좋은 선명한 색상의 러플 드레스가 다수 출시됐다.
 
옐로우, 레드 등 파란 하늘과 대비되는 밝은 색상과 체크,플라워 패턴이 적용됐으며 오프 숄더 스타일로 시원한 느낌을 더했다.편하게 걸칠 수 있는 트로피컬 패턴의 로브(느슨한 가운)를 비롯해 감각적인 레터링 프린트 티셔츠,오버사이즈 화이트 셔츠,스트라이프 롱 스커트와 숏팬츠도 출시돼 다양한 조합이 가능하다.
 
◆휠라, 어글리 슈즈 ‘휠라베놈94’ 글로벌 공식 론칭
 
꾸미기_휠라베놈94_01.jpg
<사진=휠라>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는 어글리 슈즈 ‘휠라베놈94 (FILAVENOM94)’를 한국을 포함해 전세계 동시 론칭한다. 휠라베놈94는 1994년 처음 출시된 휠라 헤리티지 러닝화로, 24년만인 올해 새롭게 재출시되는 모델이다.

 
휠라가 가진 90년대 다양한 헤리티지 러닝화 아카이브 가운데서 현재 트렌드를 가장 잘 담아낸 제품으로 평가받아 재출시가 결정됐다. 휠라베놈94는 밝고 강렬한 컬러감과 가죽 패널, 스웨이드 소재를 조화롭게 매치해 러너의 속도감과 생동감을 시각적으로 구현한 점이 특징이다.
 
두툼한 아웃솔(밑창)과 레트로 무드의 갑피가 결합된 모양으로, 화이트∙레드, 화이트∙네이비, 화이트, 블랙 등을 포함해 총 6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좋은사람들, 편집샵 ‘먼투선(M2S)’ 롯데홈쇼핑 론칭
 
꾸미기_[좋은사람들] 먼투선 제품 착용컷-3.jpg
<사진=좋은사람들>

속옷전문기업 좋은사람들(대표 조민)이 28일 오후 9시45분 롯데홈쇼핑을 통해 언더웨어 편집샵 브랜드 ‘먼투선(MON2SUN)’을 단독 론칭한다.

 
좋은사람들이 2015년 첫 선을 보인 ‘먼투선(MON2SUN)’은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하루를 여는 모닝 커피처럼 편안한 하루의 시작을 위한 이너웨어’라는 콘셉트로, 매일 찾게 되는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한 속옷을 선보이는 백화점 편집샵 브랜드다.
 
이번 롯데홈쇼핑 방송에서는 홈쇼핑 론칭을 기념해 먼투선 단독 제품을 최초로 공개하며, 오프라인 매장에 와서 제품을 직접 고르는 듯한 느낌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이니스프리, 박재범과 ‘2018 에코손수건’ 캠페인 진행
 
꾸미기_[이미지자료] 이니스프리, 박재범과 2018 에코손수건 캠페인 진행_1.jpg
<사진=이니스프리>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가수 박재범과 ‘2018 에코손수건’ 캠페인을 진행한다. 올해 9회를 맞은 ‘에코손수건 캠페인’은 지구를 위해 손수건 사용을 권장하는 이니스프리 글로벌 친환경 캠페인이다.

 
2017년 엔도서인 한예리, 로운을 비롯해 매해 다양한 인물과 협업해 왔다. 올해는 인기 아티스트 박재범(Jay Park)과 색다른 조합을 선사한다. 25일 이니스프리 유튜브에 게재된 뮤직비디오에 이어 에코손수건 이벤트 소개, 광고 촬영 비하인드 영상 등이 차례로 공개될 예정이다.
 
에코손수건을 착용하고 댄스부터 보딩까지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기는 박재범을 만날 수 있다.
 
◆아리따움, 5월 ‘한율 브랜드 위크’ 진행
 
아모레퍼시픽의 토탈 뷰티 솔루션 전문 매장인 아리따움이 21일부터 31일까지 ‘한율 브랜드 위크’를 진행한다.  ‘한율 자연을 닮은 시리즈(자연을 닮은 시트마스크, 핸드크림, 립밤, 비누)’, 흰감국 보송선스틱 등의 1+1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 ▲산들박하 트러블 스팟젤 50% ▲어린쑥 클렌징 6종(워터,오일,폼, 클레이 투 폼, 여성 청결제, 마사지크림) 50% ▲산들박하 트러블 폼 50% ▲마스크 제품(어린쑥피부정화, 갈색솔잎 수면, 흰감국 1분, 붉은팥 필링 마스크) 50% 할인 혜택 등이 제공된다.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온라인 아리따움 몰에서는 21일부터 25일까지 한율 브랜드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한율 모델 김소현 팬싸인회(5월31일 12시, 아리따움 강남 플래그쉽 스토어)에 참가할 수 있는 응모권(온라인)을 증정한다.
 
◆노스페이스, 냉감 기능을 갖춘 ‘빅토리 아이스 컬렉션’ 출시
 
꾸미기_[사진1] 노스페이스 홍보대사 소지섭의 ‘빅토리 아이스 반팔 라운드티’ 착장 컷.jpg
<사진=영원아웃도어>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냉감 기능에 항균 가공 처리를 더해 여름철 아웃도어 및 스포츠 활동에서도 쾌적함을 유지시키는 ‘빅토리 아이스 컬렉션’ 신제품을 출시했다.

 
노스페이스 ‘빅토리 아이스 컬렉션’은 냉감 및 흡습 기능을 갖춘 소재를 적용해 열과 땀을 신속하게 외부로 발산해 시원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세균과 박테리아의 번식을 억제하는 항균 가공 처리를 더해 아웃도어 및 스포츠 활동에서도 최상의 쾌적함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반팔, 긴팔, 및 집업(Zip-up)티 등 다양한 디자인의 상의는 물론 다용도로 활용 가능한 레깅스 제품 등을 함께 출시해 소비자 선택 폭을 넓혔다.
 
◆밀레, 완판 신화 이룬 보웰 벤치파카 업그레이드 버전 출시
 
꾸미기_[밀레 사진자료] 베스트셀러 보웰 벤치파카 업그레이드 버전 출시_베릴 벤치파카 화보.jpg
<사진=밀레>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MEH, 대표 한철호)가 베스트셀러 아이템인 ‘보웰 벤치파카’를 업그레이드한 2018년도 FW 신상품 ‘베릴 벤치파카’를 출시했다.

 
밀레 보웰 벤치파카는 탁월한 보온성과 오버사이즈 핏의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큰 인기를 끌며 지난해 누적 판매수량 5만장을 기록, 밀레 벤치파카 컬렉션에서 가장 먼저 완판된 베스트셀러 상품이다.
 
올해 새롭게 출시된 베릴 벤치파카는 베스트셀러 보웰 벤치파카의 장점에 사용자 편의성을 고려한 디테일을 한층 업그레이드 했다. 팔 부위에 부착된 와펜 장식을 탈부착 가능하게끔 제작해 용도에 따라 디자인 요소를 더하거나 뺄 수 있으며, 스냅, 지퍼 등의 디테일에도 견고함을 더했다.
 
◆유니클로, 현대 미술가 무라카미 다카시와 협업한 ‘도라에몽 UT’ 출시
 
꾸미기_사진자료1_유니클로, 오는 25일 세계적인 현대 미술가 무라카미 다카시와 협업한 '도라에몽 UT' 출시.jpg
<사진=유니클로>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는 현대 미술의 거장 무라카미 다카시와 첫 협언한 ‘도라에몽 UT(UNIQLO T-Shirt)’를 출시하고 특별한 디자인의 티셔츠와 인형을 선보인다. 

 
UT는 ‘나의 세상을 입다’ 라는 테마 하에 유니클로가 2003년부터 선보여온 그래픽 티셔츠다. 유니클로 ‘도라에몽 UT’는 현대 팝아트 거장이자 독특한 예술 세계로 글로벌 브랜드들과 협업을 진행한 무라카미 다카시가 2017년 11월 일본 도쿄 도라에몽 전시회에서 공개한 작품을 티셔츠로 구현했다.
 
무라카미 다카시를 대표하는 꽃 캐릭터와 화려한 팝아트 기법으로 표현된 특별한 도라에몽과 만화에 등장하는 다양한 캐릭터를 만날 수 있다. 도라에몽 UT는 남성용 8종과 키즈용 4종 반팔 티셔츠뿐만 아니라 무라카미 다카시가 직접 디자인한 도라에몽 인형으로 구성됐다.

 

[전지현 기자 gee7871@biztribune.co.kr]
<저작권자ⓒ비즈트리뷴 & biztribune.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82862
 
 
 
 
 
㈜비즈니스트리뷴(www.biztribune.co.kr) |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서울 아03021 ㅣ 등록일자 2014년 2월 25일
제호 : 비즈트리뷴 | 발행일자 2013년 12월 1일 | 발행인 이규석 ㅣ 편집인 이규석 ㅣ 공동대표 반병희 
주소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국회대로 74길 9,  삼보빌딩 7층 706
전화 (02)783-9666  팩스 (02)782 -9666  biztribune@biztribune.co.kr 
청소년보호책임자 배두열 ㅣ 인터넷신문위원회 기사 및 광고부문 자율규약 준수 서약(제 152호)
Copyright ⓒ biztribune All right reserved.
비즈트리뷴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제·복사·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