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목 [게임,오늘]불금, 신작 보다 업데이트!!…넥슨표 마블게임 '마블 배틀라인' 첫 공개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게임,오늘]불금, 신작 보다 업데이트!!…넥슨표 마블게임 '마블 배틀라인' 첫 공개

[한줄뉴스-6월1일]세나·검은사막모바일·DC언체인드·킹스레이드 등 업데이트 봇물
기사입력 2018.06.01 16:46
  • 카카오 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 밴드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 플러스로 보내기
  • 기사내용 프린트
  • 기사내용 메일로 보내기
  • 기사 스크랩
  • 기사 내용 글자 크게
  • 기사 내용 글자 작게

기대신작들 뮤 오리진2·블레이드2·이카루스M '막바지 홍보'


[비즈트리뷴]6월, 지방선거와 러시아월드컵 등 대내외적으로 굵직한 이슈가 예정됐다. 


게임세상도 신작의 대향연이 펼쳐진다. 한국 게임산업의 투톱 넷마블과 넥슨이 각각 6월 14일과 7일 '나이츠크로니클'과 '카이저' 를 출시한다. 

이에 앞서 6월 4일에는 웹젠이 '뮤 오리진2' 정식 서비스에 나선다. 


큰 손들의 신작이 쏟아지는 6월, 포문은 기존 흥행대작들의 업데이트로 열었다. 


6월 1일 금요일, 넷마블은 세븐나이츠와 몬스터길들이에 새로운 콘텐츠를 추가했다. 


네시삼십삼분도 'DC언체인드'와 '몬스터슈퍼리그' 신규 캐릭터 및 지역 등을 삽입했다. 


펄어비스가 서비스 중인 구글 매출 넘버2 모바일MMORPG '검은사막 모바일'에는 총 42종의 패치가 단행됐다. 


이 외에도 '드래곤플라이트' '오션 앤 엠파이어’ '킹스레이드' '사커스피리츠'의 업데이트 소식이 전해졌다. 


출격을 기대작들의 막바지 마케팅도 불을 뿜었다. 

웹젠이 6월 첫 기대신작 모바일게임 '뮤 오리진2'의 홍보모델로 배우 정상훈을 발탁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유병재와 그의 매니저 유규선을 앞세운 '블레이드2' 특별 홍보 영상을 공개했다. 


위메이드는 자체 서비스 예정인 '이카루스M' 특별 시연회를 개최했다. 


한편 넥슨은 글로벌 시장을 겨냥한 또 한편의 대작 준비를 알렸다. '마블 배틀라인'이다. 


이 작품은 마블 IP를 기반으로 한 전략 카드 배틀게임이다. 아이언맨, 스파이더맨, 블랙 팬서 등 마블 영웅과 빌런이 등장한다.  넥슨은 '마블 배틀라인' 을 연내 안드로이드와 iOS 버전으로 글로벌에 동시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Today's HOT]

▶넥슨

마블 엔터테인먼트와 손잡고 마블 IP(지식재산권) 기반 신규 모바일 전략카드 배틀게임 ‘마블 배틀라인(MARVEL Battle Lines)’을 선보인다. 


마블 배틀라인_스파이더맨 (1).jpg

▶카카오게임즈

액션스퀘어(대표 박상우)가 개발 중인 모바일 액션RPG 대작 ‘블레이드2 for kakao’의 특별 홍보 영상 ‘유병재X유규선 태그 액션’ 1편을 공개했다. 

블레이드2.jpg

▶위메이드

판교 사옥에서 위메이드이카루스가 개발하고 위메이드서비스가 서비스예정인 모바일MMORPG '이카루스M' 특별 시연회를 개최했다.  

이카.jpg

▶웹젠

모바일게임  ‘뮤 오리진2’의 광고모델로 배우 정상훈을 발탁했다고 밝혔다. 

뮤오리진2_광고 모델에 배우 '정상훈' 선정 (1).jpg

[What's New]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원핑거 카드 액션 배틀 ‘드래곤 볼 레전즈’를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출시했다.


드래곤-볼-레전즈-출시 (1).jpg

[Update & Event-모바일]

▶펄어비스

6월 7일 추가되는 ‘검은사막 모바일’ 세 번째 신규 클래스를 공개하고 복귀 유저 지원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검은사막 모바일,신규 클래스 출시 예고...복귀 유저 지원 (1).jpg

▶넷마블

액션 RPG ‘몬스터 길들이기 for Kakao(개발사 넷마블몬스터)’에 신규 수호자 캐릭터, 불멸자 교환 시스템 등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몬스터 길들이기_대표 이미지 (1).jpg

▶넥슨

개척형 오픈월드 MMORPG ‘야생의 땅: 듀랑고’에서 MBC 예능 ‘두니아~처음 만난 세계’의 첫 방송 기념 이벤트를 6월 17일까지 실시한다. 


두니아.jpg

▶네시삼십삼분

포획RPG  ‘몬스터슈퍼리그(개발사 스마트스터디)’에 신규 스타몬 요리사 ‘라무’와 고대 ‘스핑크스’를 추가하고 최고 레벨을 65로 높였다. 


몬스터슈퍼리그 스타몬 '라무', '스핑크스' 메인 이미지 (1).jpg

▶컴투스

축구 카드 RPG ‘사커스피리츠’에 출시 4주년을 기념해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넷마블

'세븐나이츠(개발사 넷마블넥서스)'에서 아케이드 모드와 신의 탑 콜라보 이벤트(환영의탑) 40층으로 확장했다. 


세븐나이츠 대표이미지 (1).jpg

▶네시삼십삼분

 ‘DC 언체인드’에 신규 패밀리 캐릭터 5종과 신규 지역을 추가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디씨.jpg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IP를 활용한 커뮤니케이션 RPG ‘라그나로크: 포링의 역습’의 6월 대규모 업데이트 내용을 미리 공개했다.


▶넥스트플로어

모바일 슈팅 게임 ‘드래곤 플라이트’의 ‘시즌7: 격돌 아레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네오위즈

리듬게임 ‘탭소닉TOP’에 등장하는 전설의 아이돌 LENA의 첫 번째 EP(미니앨범) ‘Tok! Tok! Tok!’을 발매했다.


▶조이시티

시뮬레이션 게임 ‘오션 앤 엠파이어’에서 6월을 맞이해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썸에이지

5월 31일 SF전략 모바일게임 ‘인터플래닛(INTERPLANET)’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에이팀(대표 하야시 타카오)

모바일 RPG ‘유니존리그(Unison League)’에서 TV 애니메이션 ‘일곱 개의 대죄: 계명의 부활'과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실시한다. 


▶게임펍

전략 RPG ‘파이널삼국지’ 오프라인 이벤트를 부산과 서울에서 각각 6월 1일과 8일 진행한다. 


▶베스파(대표 김진수)

모바일 RPG '킹스레이드'의 정기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영웅 3종 및 웨딩 코스튬, 영웅 '비스카'의 서브 스토리 등을 공개했다. 


킹스레이드.jpg

▶신스타임즈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해전 1942’에서 새롭게 개선된 '제 6회 서버 쟁탈전'을 6월 3일까지 실시한다.


▶와이디온라인

'갓 오브 하이스쿨 with 네이버 웹툰’이 콜라보레이션 효과로 구글 플레이 매출 순위가 100위 권에서 40~50위대로 뛰었다고 밝혔다. 


[Update & Event-온라인&콘솔]

▶엑스엘게임즈

주력 게임 '아키에이지'의 기존 서버 크라켄, 안탈론, 키프로사를 통합해 신규 서버인 ‘하제’ 를 오픈했다. 


아키.jpg


▶한빛소프트

MMORPG 대표작 '그라나도 에스파다'에 지난 5월 31일 ‘약속의 땅 알트리아 전초기지 프루리오’ 업데이트와 함께 기념 이벤트에 나섰다. 


[게임가 통신]업계 뉴스

▶원스토어(대표 이재환)

모바일 애드테크 기업 아이지에이웍스(대표 마국성)과 조인식을 갖고, ‘트레이딩웍스 for 원스토어’ 출시를 위한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원스토어와 아이지에이웍스의 전략적 제휴 조인식 (1).jpg


[e스포츠]

▶한화생명 e스포츠(HLE, Hanwha Life Esports)

신규 선수와 코치를 영입하고 본격적인 선수 육성 시스템 구축에 나선다.


한화.jpg


[Coming Soon]

▶Chase Online Company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천공성 나르시아’의 OST와 CF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캡스톤 게임즈

모바일 축구 RPG ‘챔피언스 매니저(Champions Manager)의 프로모션 영상을 오픈했다. 


[사전예약]

▶4399코리아

모바일 액션게임  ‘리틀 빅 가디언즈’ 글로벌 사전예약자가 100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김상두 기자 sabwha@biztribune.com]
<저작권자ⓒ비즈트리뷴 & biztribune.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비즈니스트리뷴(www.biztribune.co.kr) |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서울 아03021 ㅣ 등록일자 2014년 2월 25일
제호 : 비즈트리뷴 | 발행일자 2013년 12월 1일 | 발행인 이규석 ㅣ 편집인 이규석 ㅣ 공동대표 반병희 
주소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국회대로 74길 9,  삼보빌딩 7층 706
전화 (02)783-9666  팩스 (02)782 -9666  biztribune@biztribune.co.kr 
청소년보호책임자 배두열 ㅣ 인터넷신문위원회 기사 및 광고부문 자율규약 준수 서약(제 152호)
Copyright ⓒ biztribune All right reserved.
비즈트리뷴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제·복사·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