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목 주식투자컨설팅기업 다빈치파트너스 "새로운 패러다임, 3:1 고객 맞춤 컨설팅 진행으로 화제”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주식투자컨설팅기업 다빈치파트너스 "새로운 패러다임, 3:1 고객 맞춤 컨설팅 진행으로 화제”

기사입력 2018.07.13 15:52
  • 카카오 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 밴드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 플러스로 보내기
  • 기사내용 프린트
  • 기사내용 메일로 보내기
  • 기사 스크랩
  • 기사 내용 글자 크게
  • 기사 내용 글자 작게
0713 다빈치파트너스 비즈트리뷴.jpg▲ 사진제공 : 다빈치파트너스
 
주식투자컨설팅 전문기업 ‘다빈치파트너스’는 올해 고객만족지수1위, 고객만족브랜드대상을 두 차례나 수상하며 고객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믿을 수 있는 컨설팅만을 제공 중이다.

다빈치파트너스는 트레이더 팀, 컨설턴트 팀, CS케어 팀 총 3개의 팀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그 중심에는 조찬민, 이승훈, 유대종 팀장의 새로운 패러다임 3:1 고객맞춤 컨설팅과 주식투자전문가의 활약이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조찬민, 이승훈, 유대종 팀장은 많은 주식정보기업의 실패와 고객들의 아쉬움, 에로사항들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는 주식투자컨설팅 전문가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이 세 명의 팀장은 이전 패러다임을 완전히 바꾼 3:1 고객 맞춤형 컨설팅을 진행하며, 고객의 예수금에 맞는 대응 전략까지 마련하고 제안한다고 전했다.

뿐만 아니라 사람마다 예수금 상황이 다르기 때문에 종목만 추천하기 보다 각 예수금에 맞는 적절한 무게의 종목을 제시해주고 있다. 이에 다빈치파트너스는 안정적인 투자 가운데, 최대한의 수익을 추구하고, 고객마다 포트폴리오를 따로 제시해 고객의 만족도를 최대로 끌어올리고 있다고 밝혔다.

새로운 고객 패러다임 ‘3:1 맞춤 컨설팅’ 진행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주식투자컨설팅기업 다빈치파트너스는 주식 트레이더 1명, 주식 컨설턴트 1명, 주식 CS케어 1명 총 3명의 전문가가 고객 한 분에게 맞춤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아울러 해당 기업은 위험천만인 주식시장의 안정감을 실어주며 실시간 대응으로 기존 보유종목의 대처방안과 고객의 자산증식에 관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외에도 주식시장에 첫 발을 내딛는 초보투자자들에게도 친절한 안내와 교육 서비스를 진행해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한편, 다빈치파트너스는 맞춤형 고객관리 시스템으로 중도해지율을 5%로 감소시켰으며 시황, 속보, 동향 등을 차별화된 실시간 증권방송을 통해 빠르고 정확하게 제공하고 있다. 덧붙여 해당 기업의 대표 전문가가 전국 주식투자강연회를 개최하여 VIP 회원분기별 강연회 참석 지원 프로그램을 진행 중이다.
[김유진 기자 tree@biztribune.co.kr]
<저작권자ⓒ비즈트리뷴 & biztribune.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비즈니스트리뷴(www.biztribune.co.kr) |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서울 아03021 ㅣ 등록일자 2014년 2월 25일
제호 : 비즈트리뷴 | 발행일자 2013년 12월 1일 | 발행인 이규석 ㅣ 편집인 이규석 ㅣ 공동대표 반병희 
주소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국회대로 74길 9,  삼보빌딩 7층 706
전화 (02)783-9666  팩스 (02)782 -9666  biztribune@biztribune.co.kr 
청소년보호책임자 배두열 ㅣ 인터넷신문위원회 기사 및 광고부문 자율규약 준수 서약(제 152호)
Copyright ⓒ biztribune All right reserved.
비즈트리뷴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제·복사·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