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목 [패션 브리프] 코오롱FnC K2 밀레 컬럼비아 아이더 힐크릭 네파 다이나핏 블랙야크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패션 브리프] 코오롱FnC K2 밀레 컬럼비아 아이더 힐크릭 네파 다이나핏 블랙야크

기사입력 2018.10.18 18:34
  • 카카오 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 밴드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 플러스로 보내기
  • 기사내용 프린트
  • 기사내용 메일로 보내기
  • 기사 스크랩
  • 기사 내용 글자 크게
  • 기사 내용 글자 작게

◆코오롱FnC, 아우터페스티벌 실시

 

꾸미기_2018 코오롱몰 아우터 페스티벌_남.jpg
<사진=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은 2018 가을겨울 시즌  아우터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기획전 ‘아우터 페스티벌(OuterFestival)’을 11월28일까지 개최한다.

 

이번 기획전은  코오롱FnC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코오롱몰‘에서 진행되며 코오롱FnC의 2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총 1000여종 이상 아우터를 만날 수 있다.

 
18일부터 11월7일까지는 초겨울까지 입기 좋은 경량패딩과 코트 등을, 11월8일부터 28일까지는 겨울철 한파에도 거뜬한  롱패딩과  해비다운 등을 선보인다.
 
코오롱스포츠의 겨울철 베스트셀링 아이템인 안타티카와 시리즈 시그니쳐 아이템 포데로사, 헤드 레블스 롱 벤치 코트 등 캐주얼한 아우터부터 골프웨어 브랜드 엘로드와 왁의 다운점퍼 등 기능성 아우터, 캠브리지 멤버스의 캐시미어 코트, 커스텀멜로우 우디(woody)코트, 헨리코튼의 파일럿코트 등 클래식한  아우터, 럭키슈에뜨의 캔디코트 등 캐주얼 아우터까지 한자리에 모았다.
 
◆K2, 수지 패딩 ‘아그네스’ 출시
 
꾸미기_[K2] 아그네스 출시_메인컷.jpg
<사진=K2>

아웃도어 브랜드 K2는 지난해 수지패딩으로 불리며 완판을 기록한 아그네스를 업그레이드해 출시했다.

 
‘아그네스(AGNES)’는 고급스러움과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강조한 롱패딩으로 무릎까지 오는 긴 기장과 100% 구스 충전재, 풍성한 라쿤 퍼를 적용해 한겨울에도 따뜻하게 입을 수 있다.
 
특히, 올해 출시된 아그네스는 구스 충전재를 7% 추가하고 핑크와 블루 퍼를 적용하는 등 보온성과 스타일을 업그레이드 했다. 목이 닿는 부위에 블랙 색상의 기모 소재의 안감을 덧대고, 패딩 내부에 소프트 터치 안감을 적용해 보온성 뿐 아니라 착용감이 뛰어나다.
 
◆밀레, 워크웨어 콘셉트 ‘에글리스 다운’ 뉴버전 출시
 
꾸미기_[밀레 사진자료] 밀레 18 FW 시즌 에글리스 다운 착용 화보.jpg
<사진=밀레>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MEH, 대표 한철호)는 비즈니스 캐주얼룩에 활용할 수있는 도회적인 디자인의 ‘에글리스 다운’ 뉴버전을 출시했다.

 
밀레 에글리스 다운 시리즈는 매해 단기간 내 완판되는 밀레의 스테디셀러로, 유행을 타지 않는 클래식한 사파리 재킷 스타일의 다운재킷을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블랙, 카키 등 모던한 컬러와 내구성을 갖춰 직장인들을 위한 워크 웨어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올해는 캐주얼한 디자인의 ‘에글리스 다운’과 업그레이드된 기능성을 갖춘 ‘GTX 에글리스 다운’ 총 2종으로 선보였다.
 
◆컬럼비아, 80주년 기념 전시회 진행
 
꾸미기_[컬럼비아 사진자료 1]컬럼비아 80주년 기념 전시회.jpg
<사진=컬럼비아>

컬럼비아(대표 심한보)는 가로수길 직영점에서 브랜드 80주년 기념 전시회를 21일까지 진행한다. 브랜드 80주년 기념 ‘부가부 인터체인지 재킷’의 리미티드 에디션도 만날 수 있다.

 
‘부가부 인터체인지 재킷’은 1986년 첫 출시 이후 전세계적으로 500만장 이상 판매된 대표 밀리언셀러 제품이다. 겉면의 방수 재킷과 플리스 내피를 같이 또는 분리해 세가지 형태로 입을 수 있으며, 80주년 기념 자수를 더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아이더, 보온성과 슬림한 핏(Fit) 더한 ‘나르시스 롱패딩’ 출시
 
꾸미기_[아이더_사진자료]_제품컷_나르시스 롱패딩(1).JPG
<사진=아이더>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가볍고 보온성이 탁월한 프리미엄 충전재 사용으로 겨울 한파의 강추위를 막아주고 허리 라인을 강조해 날씬해 보이는 효과를 주는 여성 롱패딩 ‘나르시스 롱패딩’을 출시했다.

 
아이더 ‘나르시스 롱패딩’은 레드벨벳 아이린이 아이더 2018 F/W 시즌 화보에서 착용해 화제가 된 제품이다. 질감이 뛰어난 충전재와 자석 스냅을 사용해 보온성과 편의성을 동시에 높였다.
 
밑단 사이드 부분에는 옆트임이 가능하도록 지퍼를 적용해 보행하거나 계단을 오르내릴 때 편리하도록 했다. 기장은 무릎 아래 종아리까지 내려오는 길이이며 입었을 때 부해 보이지 않도록 허리선에 슬림한 라인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힐크릭, 간절기 하이브리드 아이템 출시
 
꾸미기_힐크릭_모션 스윙 가드 점퍼(1HCPAW8802).jpg
<사진=힐크릭>

블랙야크(회장 강태선)가 전개하는 모던 브리티시 골프웨어 브랜드 힐크릭이 일교차가 큰 가을 간절기 라운딩에 착용하기 좋은 하이브리드 아이템을 선보였다.

 
힐크릭의 ‘모션 스윙 가드 점퍼(1HCPAW8802)’는 패딩과 폴리 스판 져지 소재를 접목한 여성용 점퍼로, 몸판과 소매 부분을 분리하고 소재를 다르게 적용해 스윙 동작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패딩 충전재로 구스 다운을 사용해 복원력과 보온성이 뛰어나고 입었을 때 무게 또한 가벼워 활동성을 높여준다.  에리 부분에는 깃을 여미는 스타일의 여성 슈트 디테일을 적용해 전체적으로 스포티한 느낌에 여성미를 적절하게 가미했다.
 
◆네파, 우리 사회 훈훈하게 만든 ‘따뜻한 패딩’ 찾기 4년째 이어가
 
꾸미기_(이미지1) 네파 따뜻한 세상 캠페인 홍보대사 전지현.jpg
<사진=네파>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는 일상생활 속 선행 스토리에 주목해 미담 주인공을 선정, 네파의 프리미엄 벤치다운 프리미아를 전달함으로써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따뜻한 세상’ 캠페인 시즌4를 시작한다.

 
이번 캠페인은 2015년 첫 런칭을 시작으로 올해까지 4년째 지속되는 네파의 CSR 프로젝트다. 감동적 선행으로 일상을 따뜻하게 만들어준 미담 주인공들을 ‘따뜻한 패딩’으로 선정해 감사를 전하고 성원하는 활동을 함으로써 살맛 나는 따뜻한 세상을 함께 만들어 가자는 취지의 캠페인이다.
 
12월 말까지 약 3개월에 걸쳐 진행되며, 약 100여 명의 ‘따뜻한 패딩’ 주인공들을 찾는 여정이 펼쳐진다. 브랜드 공식 모델인 전지현과 장기용을 따뜻한 세상 캠페인의 홍보대사로 선정함과 더불어 자신의 채널을 통해 선행 콘텐츠를 활발히 진행 중인 개그맨 김대범을 캠페인 사무국장으로 임명했다.
 
◆다이나핏, 퍼포먼스 스포츠 웨어 ‘브라탑&타이츠’ 출시
 
꾸미기_다이나핏 릴랙스 브라탑&타이츠.jpg
<사진=다이나핏>

하이 퍼포먼스 스포츠 브랜드 ‘다이나핏’은 핏(Fit)되는 착용감으로 세세한 근육의 움직임을 느낄 수 있어 운동 효과를 높여주는 여성용 ‘브라탑’과 ‘타이츠’를 선보인다.

 
‘릴랙스 여성 스포츠 브라’는 우수한 신축성으로 운동 그 자체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강한 내구성을 갖춰 하드한 트레이닝에도 적합하고, 속건 기능으로 운동 시 흘리는 땀에도 문제없다.
 
함께 착용하는 ‘릴랙스 타이츠’는 허리 부분의 밴드가 근육을 잡아줘 자연스러운 움직임을 구현하는 스포츠용 타이츠다. 상·하의 모두 그레이와 블랙 두가지 컬러로 만날 수 있다. 감각적인 자카드 밴드 디자인을 통해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강조했다.
 
◆블랙야크, 사계절 다목적 등산화 ‘샤크 GTX’ 출시
 
꾸미기_블랙야크_샤크 GTX 제품컷.jpg
<사진=블랙야크>

블랙야크(회장 강태선)는 블랙야크만의 기술이 총 집약된 등산화 신제품 ‘샤크 GTX’를 출시했다.

 
사계절 다목적 등산화 ‘샤크 GTX’는 어떤 날씨의 장시간 보행에도 쾌적함을 유지하고 발과 다리를 보호하도록 기능성을 강화한 제품이다. 블랙야크 알파인 클럽 도전자와 셰르파들의 필드 테스트를 완료했다.
 
쾌적한 보행을 가능하게 하는 첫 번째는 360도 전 방향 투습과 견고한 방수, 방풍이 가능한 ‘고어텍스 서라운드 기술’이다. 측면 배출구의 혁신적인 구조를 통해 등산 중 신발 내부에서 발생하는 열과 습기를 신속히 배출해주고 외부의 물기를 차단해 여름에는 쾌적하게 겨울에는 발 시림을 완화하는 역할을 한다.
[전지현 기자 gee7871@biztribune.co.kr]
<저작권자ⓒ비즈트리뷴 & biztribune.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40750
 
 
 
 
 
㈜비즈니스트리뷴(www.biztribune.co.kr) |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서울 아03021 ㅣ 등록일자 2014년 2월 25일
제호 : 비즈트리뷴 | 발행일자 2013년 12월 1일 | 발행인 이규석 ㅣ 편집인 이규석 ㅣ 공동대표 반병희 
주소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국회대로 74길 9,  삼보빌딩 7층 706
전화 (02)783-9666  팩스 (02)782 -9666  biztribune@biztribune.co.kr 
청소년보호책임자 배두열 ㅣ 인터넷신문위원회 기사 및 광고부문 자율규약 준수 서약(제 152호)
Copyright ⓒ biztribune All right reserved.
비즈트리뷴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제·복사·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