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목 파라다이스시티, '중국인 유학생 마케팅 스쿨' 3기 성료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파라다이스시티, '중국인 유학생 마케팅 스쿨' 3기 성료

기사입력 2018.12.09 07:55
  • 카카오 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 밴드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 플러스로 보내기
  • 기사내용 프린트
  • 기사내용 메일로 보내기
  • 기사 스크랩
  • 기사 내용 글자 크게
  • 기사 내용 글자 작게

[비즈트리뷴=이연춘 기자] 파라다이스시티가 7일 중국인 유학생 마케팅 스쿨 ‘지혜파라달인(智慧百乐达人)’ 3기 수료식을 가졌다.
 
9일 파라다이스시티에 따르면 중국인 유학생 마케팅 스쿨 ‘지혜파라달인’은 동북아 최초 복합리조트의 관광 마케팅에 대한 체계적 교육과 실습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특별히 3기 활동은 파라다이스시티 2차 시설 오픈과 함께 진행됨에 따라 ▲파라다이스시티 페스티벌(오픈 페스티벌) 참여 SNS 콘텐츠 제작 ▲파라다이스시티 뉴 펀(New Fun) 1박 2일 체험 및 홍보 영상 제작 등 다양한 마케팅 실무를 경험했다.
 

첨부사진_파라다이스시티 중국인 유학생 마케팅 스쿨 3기 수료식.jpg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은 '영상 콘텐츠 활용 타깃 별 고객 소통 활성화 방안'을 주제로 진행됐다. 그 동안 마케팅 세미나에서 얻은 지식과 경험을 토대로, 각 팀 별로 파티피플, 미식여행, FUNFUN패밀리 등 특정 타깃을 위한 마케팅 전략이 제시됐다.

최우수팀은 활동 점수 60점, 공모전 점수 40점을 합산해 선정되었으며, 부상으로 파라다이스시티 숙박권과 씨메르, 크로마 이용권으로 구성된 파라다이스시티 힐링 패키지를 받았다.
 
최우수팀의 왕관이 학생은 “이번 마케팅 스쿨을 통해 동북아 최초 복합리조트 산업을 이해하고, 관광 마케팅 전략 이론과 실무를 경험하며 예비 마케터로서 역량을 다질 수 있었다”며 “예비 마케터들의 워너비인 파라다이스시티 대외활동을 통해 이번 2차 시설을 적극 홍보하고, 그 결과로 상까지 받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계정현 IR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장은 “중국인 유학생 마케팅 스쿨은 한중 관계의 중추적 역할을 담당할 국내 중국인 유학생 대학생과 함께 소통 방안을 모색하고, 중국 현지에 적합한 마케팅 전략 수립에 기여한다는 점에서 의미 있는 프로그램”이라며 “동북아 최초 복합리조트로서 중국인 유학생들을 위한 마케팅 스쿨 프로그램을 지속해 글로벌 인재 양성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이연춘 기자 lyc@biztribune.co.kr]
<저작권자ⓒ비즈트리뷴 & biztribune.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66038
 
 
 
 
 
㈜비즈니스트리뷴(www.biztribune.co.kr) |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서울 아03021 ㅣ 등록일자 2014년 2월 25일
제호 : 비즈트리뷴 | 발행일자 2013년 12월 1일 | 발행인 이규석 ㅣ 편집인 이규석 ㅣ 공동대표 반병희 
주소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국회대로 74길 9,  삼보빌딩 7층 706
전화 (02)783-9666  팩스 (02)782 -9666  biztribune@biztribune.co.kr 
청소년보호책임자 배두열 ㅣ 인터넷신문위원회 기사 및 광고부문 자율규약 준수 서약(제 152호)
Copyright ⓒ biztribune All right reserved.
비즈트리뷴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제·복사·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