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목 G마켓 "쇼핑을 다 담다"... 쇼핑포털 지향하나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G마켓 "쇼핑을 다 담다"... 쇼핑포털 지향하나

기사입력 2016.03.28 08:43
  • 카카오 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 밴드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 플러스로 보내기
  • 기사내용 프린트
  • 기사내용 메일로 보내기
  • 기사 스크랩
  • 기사 내용 글자 크게
  • 기사 내용 글자 작게
설현 2.png▲ G마켓 제공
 
[비즈트리뷴] G마켓이 ‘백화점은 물론 브랜드샵 마트까지 쇼핑을 다 담다’를 슬로건으로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 

28일 G마켓에 따르면, ‘쇼핑을 다 담다’는 백화점, 마트 등 다른 유통채널과의 제휴를 통해 다양한 상품 구색을 갖춘 오픈마켓의 차별성을 내세운 캠페인이다.

다른 유통채널과의 결합을 통해 G마켓은 상품, 브랜드, 가격의 다양성을 확보하여 고객에게 원스톱 쇼핑을 가능케하고, 파트너사는 G마켓을 통해 고객접점을 늘려 매출확대의 시너지를 낼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한 것이다.

실제 G마켓에는 신세계, 롯데, 현대 등 주요 백화점과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할인점까지 다양한 유통업체들이 제휴입점을 통해 상품을 공급하고 있다.

G마켓의 제휴업체 수는 현재 40여개에 달한다.

또한 패션, 식품, 디지털 분야의 유명 브랜드를 비롯해 최근에는 대리주부, 영구크린 같은 O2O 서비스까지 입점하면서 파트너사 범위도 빠르게 넓혀가고 있다.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을 알리기 위한 새로운 TV CF도 선보인다. 이번 CF는 메인 모델 설현이 등장해 G마켓을 통해 뷰티, 패션, 식품, 여행 등 다양한 상품을 쇼핑하고, 이를 일상 속에서 즐기는 모습을 영상에 담았다.

G마켓 전항일 부사장은 “백화점, 대형마트, 종합인터넷몰 등과의 활발한 제휴를 통해 통합쇼핑이 가능한, 궁극적으로는 쇼핑포털을 지향하려는 의지를 담고 있다”며 “설현의 일상으로 표현한 이번 CF가 그 시작점으로 고객들에게 G마켓의 월등한 상품 구색을 자연스럽게 전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비즈트리뷴 변재연기자 byun6270@biztribune.co.kr]


<저작권자ⓒ비즈트리뷴 & biztribune.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BEST 뉴스
 
 
 
 
 
㈜비즈니스트리뷴(www.biztribune.co.kr) |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서울 아03021 ㅣ 등록일자 2014년 2월 25일
제호 : 비즈트리뷴 | 발행일자 2013년 12월 1일 | 발행인 이규석 ㅣ 편집인 이규석 ㅣ 고문 반병희 
주소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국회대로 74길 9,  삼보빌딩 7층 706
전화 (02)783-9666  팩스 (02)782 -9666  biztribune@biztribune.co.kr 
청소년보호책임자 김려흔 ㅣ 인터넷신문위원회 기사 및 광고부문 자율규약 준수 서약(제 152호)
Copyright ⓒ biztribune All right reserved.
비즈트리뷴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제·복사·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