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목 좋은책신사고, 학부모가 뽑은 교육 브랜드 대상 12년 연속 수상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좋은책신사고, 학부모가 뽑은 교육 브랜드 대상 12년 연속 수상

자기주도학습에 유용한 교재, 학습 콘텐츠 높게 평가 받아
기사입력 2019.02.14 22:07
  • 카카오 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 밴드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 플러스로 보내기
  • 기사내용 프린트
  • 기사내용 메일로 보내기
  • 기사 스크랩
  • 기사 내용 글자 크게
  • 기사 내용 글자 작게

[비즈트리뷴=전지현 기자] 교육 출판 기업 좋은책신사고(대표 홍범준)는 '2019 학부모가 뽑은 교육브랜드 대상'에서 12년 연속 참고서 부문 대상에 선정됐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심사에서 좋은책신사고는 국내 교육 출판 기업을 선도하면서 자기주도학습에 유용한 양질의 콘텐츠와 교재를 개발하고, 초·중·고등 참고서 분야 베스트셀러를 다수 보유한다는 점 등을 높게 평가 받았다.
 
꾸미기_좋은책신사고_쎈.jpg
<사진=좋은책신사고>

수학 참고서 베스트셀러 '쎈' 시리즈는 지난 12월 단일 과목 기준 가장 빠른 속도로 누적 판매량 3000만 부를 돌파했다.

 
독보적인 콘텐츠로 2005년 첫 출시 이래 현재까지 판매 1위를 유지하며 개별 실력과 목표에 따라 교재를 선택하도록 개념서부터 문제 기본서, 연산 훈련서까지 도서 라인업을 확장하고 있다.
 
또한, 초등 참고서 베스트셀러 '초등 우공비'는 업계 최초 카카오프렌즈와 제휴해 학생들에게 공부 의지를 북돋아주고 공부하는 즐거움을 전하고 있다.
 
매학기 새로운 테마가 적용된 교재 표지는 물론 우공비 공부카드 등 학습 콘텐츠를 선보이며 새로운 시도를 하고 있다.
 
참고서뿐만 아니라 수학 전문 인터넷 강의 '쎈닷컴'과 자기주도학습과 코칭이 결합된 초·중등 수학 프랜차이즈 학원 '쎈수학러닝센터', 초등 전과목 관리형 학습관 '스마트쎈클래스' 등 교육 서비스 사업을 통해 학생들에게 맞춤형 학습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올해로 14회를 맞는 '학부모가 뽑은 교육브랜드 대상'은 교육 전문가로 구성된 선정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우수 교육 브랜드를 선정하고 있다. 초·중·고등학생 자녀가 있는 학부모 약 1000명을 대상으로 교육브랜드에 대한 기업 이미지, 브랜드 인지도, 교재 충실도, 학습 만족도 등을 설문조사해 발표한다.
 
장정화 좋은책신사고 마케팅 본부장은 "학생들 눈높이에서 쉽게 자기주도 학습을 할 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한 새로운 시도와 노력을 고객들이 높게 평가준 것 같다"며 "앞으로도 학생, 학부모 소리에 귀기울이면서 양질의 참고서와 학습 콘텐츠를 개발하는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전지현 기자 gee7871@biztribune.co.kr]
<저작권자ⓒ비즈트리뷴 & biztribune.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09386
 
 
 
 
 
㈜비즈니스트리뷴(www.biztribune.co.kr) |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서울 아03021 ㅣ 등록일자 2014년 2월 25일
제호 : 비즈트리뷴 | 발행일자 2013년 12월 1일 | 발행인 이규석 ㅣ 편집인 이규석 ㅣ 공동대표 반병희 
주소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국회대로 74길 9,  삼보빌딩 7층 706
전화 (02)783-9666  팩스 (02)782 -9666  biztribune@biztribune.co.kr 
청소년보호책임자 배두열 ㅣ 인터넷신문위원회 기사 및 광고부문 자율규약 준수 서약(제 152호)
Copyright ⓒ biztribune All right reserved.
비즈트리뷴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제·복사·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