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百, 브루넬로 쿠치넬리 키즈 팝업 연다

신세계백화점이 이탈리아 하이엔드 브랜드 ‘브루넬로 쿠치넬리’ 키즈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이달 11일부터 6월 말일까지 강남점 10층 키즈스테이지에서 펼치는 이번 팝업은 일반 매장보다 더 다양한 베이비, 키즈 제품(~12Y) 라인을 만나볼 수 있다.
부드러운 코튼 소재로 제작된 신생아 아이템을 비롯해 점퍼·셔츠·티셔츠·팬츠·슈즈 등 이탈리아 최고급 원료를 사용하여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저출산 시대로 인해 더 확장된 ‘골드 키즈’, ‘VIB(Very Important Baby)’ 등 아이에게 아낌없이 투자를 하는 트렌드가 이어지고 있다. 특히 디올, 버버리, 펜디 등 하나의 독립적인 럭셔리 카테고리로 성장한 아동 브랜드들이 늘어나면서 관련 매출은 꾸준히 오르는 추세다.
실제 신세계백화점의 럭셔리 아동 장르의 매출은 22년부터 3년 연속으로 두 자릿수 성장세를 유지했다.
브루넬로 쿠치넬리의 아동 컬렉션은 성인 의류 제작 방식과 브랜드 고유의 철학을 담아냈다.
이탈리아 솔로메오 지역 현지에서 장인들이 손수 제작하는 브루넬로 쿠치넬리는 클래식한 디자인에 날렵하고 세련된 스타일을 접목시켜 브랜드의 독창적인 매력을 한층 강화했다.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인기 상품을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남아 스웨이드 재킷 10세 이상 (375만원), 여아 데즐링 봄버 재킷 10세 이상(350만원) 등이 있다. 20매 한정이다.
특별한 구매 혜택도 준비했다. 이달 16일까지 100만원 이상 구매 시 브루넬로 쿠치넬리 에코백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현대아울렛, 개점 10주년 맞아 대규모 쇼핑 행사 진행한다

현대아울렛이 개점 10주년을 맞아 오는 14일부터 23일까지 10일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 등 8개 점포에서 10주년 기념 대규모 쇼핑 행사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행사 기간 해외패션·여성패션·아웃도어 등 200여 개 브랜드의 봄·여름(S/S) 이월상품을 할인해 판매하고, 다양한 팝업스토어와 참여형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먼저, 지난 10년간 인기를 끌었던 10개 브랜드의 단독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게스·리바이스 등 글로벌 데님 브랜드와 안다르·젝시믹스 등 국내 대표 애슬레져 브랜드, 마리떼프랑소와저버·커버낫 등의 영패션 브랜드가 참여해 다양한 의류 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70% 할인해준다.
점포별 대형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은 오는 14일부터 20일까지 이스트 1층 대행사장에서 '컨템포러리 봄 상품 대전'을 열어 톰그레이하운드·산드로·마쥬 등 다양한 패션 브랜드 상품을 판매하고, 현대아울렛 가든파이브점은 오는 12일부터 16일까지 아울렛관 1층 대행사장에서 보그너 등 골프 브랜드의 할인 행사를 진행해 다양한 골프웨어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온·오프라인 고객 참여 이벤트도 마련했다. 우선 온라인에서는 '현아(현대아울렛)의 찐친 찾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대아울렛을 주제로한 O/X 퀴즈에서 3문제 이상을 맞추는 고객에게는 전점에서 사용 가능한 쿠폰을 랜덤 증정한다. 쿠폰을 통해 어린이 간식 구디백 교환권, F&B 추가 플러스포인트 교환권, H포인트 랜덤 증정 쿠폰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오프라인에서는 행사 기간 주말 '10주년 파티'에 어울리는 파티룩을 착용하고 방문한 고객에게 시그니처 음료 1잔을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점포별로 다양한 이슈 팝업스토어도 진행한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대전점·스페이스원 등 3개 점포에서는 '현아(현대아울렛)의 생일 파티'를 테마로 레고 월드 팝업스토어를 연다. 알록달록한 꽃과 식물 콘셉트의 레고를 직접 조립해 볼 수 있는 체험존과 함께 다양한 인기 시리즈 상품도 선보인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스페이스원·대전점 등 5개 점포에서는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도시-팝 놀이터' 행사도 진행해 아이들이 뛰어놀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할 예정이다.
행사 기간 주말 사은 혜택도 제공한다. 오는 14일부터 16일까지 삼성/NH농협카드로 30만·60만원 구매 시 1만·2만원을, 오는 21일부터 23일까지 신한/롯데/우리카드로 30만·60만원 구매 시 1만·2만원을 현대백화점 상품권으로 증정한다. 여기에 카카오페이에 등록된 카드로 결제시에는 추가 2% 리워드를 합산해 증정한다.
같은 기간 재판매가 가능한 의류 5점 기부 시 쇼핑지원금으로 H포인트 5,000원을 증정하는 자원순환 캠페인도 진행한다.
◼︎쿠팡, 전국 각지서 과일 1000톤 넘게 대규모 매입…경영 어려움 겪는 지방농가 돕는다

쿠팡이 감귤과 딸기 등 지방 농가가 생산하는 과일 1000톤 넘게 매입해 할인 판매한다. 올 들어 이른 명절 이후 수요 부진, 내수 불황 등 어려움을 겪어온 지방 농가들의 경영에 숨통이 트일 전망이다.
쿠팡은 지난 3월 초부터 지난주까지 전국 지방 농가에서 생산한 과일 600여톤 매입을 완료했으며, 오는 16일까지 추가로 400톤 이상 매입할 예정이다. 충북(충주), 충남(논산·부여), 경북(안동·의성), 경남(진주·하동·밀양), 전남(담양), 제주 등 12개 지역 농가 대상이다. 사과(300톤), 딸기 (177톤) ,참외 (167톤), 감귤(110톤) 등이다. 쿠팡의 이번 과일 매입 규모는 전년 같은 기간(3월 1~2주·580톤) 대비 2배 가까이 확대한 수치다. 이에 쿠팡은 16일까지 과일 할인 기획전을 실시한다.
쿠팡이 예년과 비교해 대규모 과일 매입에 나선 이유는 올 들어 경영 위축세를 겪고 있는 지방 농가를 지원하는 동시에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대의 과일을 제공하기 위해서다. 제주 감귤 농가는 1~2월이 피크 시즌이지만, 지난 1월 설 명절 연휴 직후 감귤 선물세트 소비가 크게 줄어든 데다 최근까지 전반적인 도소매 유통채널 위축에 따른 매입량 감소로 어려움을 겪었다. 통계청과 한국농촌경제연구원의 자료에 따르면, 설 이후 2월과 3월 과일 소비량은 평월 대비 15~20% 감소하는 경향을 보였다. 특히 딸기, 감귤, 사과 등 주요 품목은 매출이 30% 이상 줄었다.
지방 농가들은 올 들어 처한 다양한 어려움을 쿠팡 로켓프레시를 통해 극복하고 있다고 말했다. 제주 한성영농조합 김성천 상무는 “쿠팡은 1월 말 설 연휴에도 선물세트 수요를 고려해 많은 양의 과일을 매입하면서 농가 소득 보전에 앞장섰다”며 “천혜향, 레드향 등 상품 발주량이 주요 유통 채널 가운데 가장 많다”고 했다.
경남 밀양 열매영농조합법인 김태남 대표도 "쿠팡이 지역 한 달 딸기 생산량의 약 30%인 40여톤 가량을 매입하며 170여 농가의 소득과 일자리 창출이 늘었다"며 "연초 설 연휴 이후 과일 선물세트 납품이 20% 줄어든 데다 최근 오프라인 유통채널 납품이 불안해지는 위기감 속에 숨통이 트이게 됐다”고 말했다.
쿠팡은 16일까지 고객들이 저렴한 가격에 신선한 과일을 구매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시중가 대비 최대 46% 할인, 최근 과일 물가 상승에 대응해 합리적인 가격을 제공한다. 대표적으로 성주 당도선별 참외 1.2kg를 1만1000원대에, 충주 못난이 사과 3kg 1만6000원대에 판다.
◼︎이랜드파크, 2025년 공정거래 자율준수(CP) 서약식 개최

이랜드파크는 켄싱턴호텔 여의도에서 ‘CP(Compliance Program,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 서약식을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랜드파크는 지난 2013년부터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을 처음 도입해 운영하고 있으며 지난해 12월 등급평가에 첫 도전해 AA등급을 획득했다. 공정거래 자율준수는 기업이 공정거래 관련 법규를 준수하기 위해 자체적으로 제정해 운영하는 교육, 감독 등 내부 준법 시스템이다. ESG 경영 핵심 요소 중 하나로 평가받는다.
이번 서약식은 지난달 25일 켄싱턴호텔 여의도에서 이랜드파크 이지운 대표를 포함한 임직원들이 참여해 올해 운영 계획안을 공개하고, 유관 부서별 CP 조직 체계 구축 및 예산안 수립 등을 통해 투명한 업무 수행을 실천할 것을 다짐했다.
또한 이랜드파크의 임직원들은 서약을 통해 ▲공정거래법규 및 필수법규 준수의지, ▲ 불공정행위, ▲부당표시광고, ▲부당한 공동행위, ▲소비자 권익 보호, ▲시장 경쟁 질서 존중, ▲거래 상대방에 대한 존중, ▲공정한 약관 사용 등 실천 방안 등을 제시하며 공정거래 자율준수에 대한 강한 의지를 표명했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포켓몬 콜라보 콘텐츠 확장 나서...스프링캠프 미션투어 & 상품샵 신규 오픈!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포켓몬 콜라보 봄 시즌 축제의 열기를 더욱 뜨겁게 달굴 새로운 콘텐츠 라인업을 선보인다.
지난 2일 개막한 봄 시즌 축제 ‘포켓몬 월드 어드벤처 : 스프링캠프’가 오픈 1주 만에 공식 유튜브 및 SNS 누적조회수 300만 건을 돌파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이러한 호응 속에 신규 체험형 프로그램 ‘스프링캠프 미션투어’와 신규 상품샵 ‘포켓몬 어드벤처 스토어’ 등을 새롭게 오픈했다.
스프링캠프 미션투어(이하 미션투어)는 손님들이 직접 포켓몬 트레이너가 되어 파크 곳곳을 탐험하며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는 체험형 프로그램이다. 어드벤처 1층 ‘로티스 엠포리움’ 기념품샵에서 탐험수첩을 구매한 뒤, 어드벤처와 매직아일랜드 전역을 돌며 총 7개의 미션을 수행하는 여정이 펼쳐진다. 모든 미션을 완수한 손님에게는 오직 롯데월드 어드벤처에서만 받을 수 있는 한정판 리워드인 포켓몬 아크릴 키링(5종 중 랜덤 1종)이 증정된다. 미션투어는 1일 한정 수량으로 운영되며, 5월 25일(일)까지 운영된다.
특히, 이번 미션투어 장소에는 새롭게 공개된 매직캐슬이 포함돼 더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먼저 매직캐슬 2층에는 ‘월드 어드벤처 : 포켓몬 센터’와 ‘월드 어드벤처 : 포켓몬 연구실’이 마련됐다. 이곳에서는 피카츄를 비롯해 푸린과 마자용 등의 포켓몬과 사진 촬영을 할 수 있으며, 몬스터볼을 포함한 9종의 볼과 각종 포켓몬 도감을 함께 감상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매직캐슬 3층에는 다양한 전설의 포켓몬 전시와 함께 환상의 포켓몬이 숨겨진 신비로운 공간이 조성돼, 더욱 흥미진진한 미션 수행이 가능하다.
어드벤처 4층 ‘풍선비행’ 어트랙션 인근에는 ‘포켓몬 어드벤처 스토어’가 새롭게 문을 열었다. 피카츄와 볼들을 테마로 컬러풀하게 꾸며진 상품샵에서는 다양한 품목을 아우르는 포켓몬 상품이 판매되며, 풍선비행 랜덤 마그넷과 뱃지, 피카츄 아코디언 의자, 피크닉 스티커 등 롯데월드 어드벤처에서만 제공되는 콜라보 한정판과 더불어, 팬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라이선스 상품들이 준비돼 있다.
또, 풍선비행 탑승장에 ‘포켓몬 캡슐 토이 라운지’가 조성돼 손님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포켓몬을 사랑하는 팬의 방’을 콘셉트로 꾸며진 라운지는 피카츄, 불꽃숭이 등 다양한 포켓몬 굿즈와 캡슐 토이 실물 등을 실제로 구경할 수 있다. 또한, 오리지널 캡슐 토이를 직접 뽑아볼 수 있는 머신 총 18종이 비치돼 있으며, ‘미니 토트백 파우치’, ‘럭키 키링’, ‘오뚝이 피규어’ 등 다양한 상품도 판매된다.
◼︎롯데홈쇼핑, TV숏폼 '300초 숏핑' 주문 18만 건 돌파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이 지난해 3월 업계 최초로 선보인 초특가 타임세일 방송 ‘300초 숏핑’이 1년 만에 주문건수 18만 건을 기록하며 TV숏폼 성공 사례로 자리잡았다.
TV홈쇼핑 방송에 숏폼을 적용한 ‘300초 숏핑’은 5분 이내에 생필품, 가공식품 등을 업계 최저가 수준으로 판매하는 TV숏폼이다. 홈쇼핑에서 처음 시도하는 최단기간 방송으로 기획단계에서 우려도 있었지만 고객 유입 확대를 목적으로 과감하게 론칭한 결과 현재까지(24.3/4~25.3/11) 방송 450 회 동안 주문건수 18만 건을 기록했다. 시청률이 낮은 평일 오전과 낮 시간대에 방송됨에도 불구하고 ‘300초 숏핑’에서 판매한 상품의 분당 평균 주문건수는 일반 식품 방송 대비 2배, 생활가전과 비교하면 최대 4배 이상 높았다. 가공식품(20%), 생활가전(20%), 생필품(16%) 순으로 주문이 많았고, 역대 최다 주문건수를 기록한 상품은 ‘알뜰 못난이 부사 사과’로 300초 동안 1,600건이 팔렸으며, ‘오스너 핸디형 스팀다리미’가 1,200건으로 그 뒤를 이었다.
‘300초 숏핑’의 성공 요인은 ▲초특가 ▲직관적 쇼핑 경험 ▲틈새공략에 있다. 초특가를 내세워 짧은 시간 동안 상품을 효과적으로 판매하기 위해 컬러, 디자인 등 판매 구성을 최소화해 직관성을 높임으로써 고객의 구매 결정 과정을 단축시켰다. 하루 최대 2회 시청률이 낮은 평일 오전과 낮 시간대를 틈새 공략해 고객 주목도를 높였다. 특히 매주 금요일 오전 ‘300초 숏핑’ 직후에 진행되는 패션 프로그램 ‘영스타일’의 올해 주문건수(25.1/1~25.3/11)는 일반 패션 방송의 2배를 웃도는 등 후속 방송과의 시너지 효과도 두드러졌다.
롯데홈쇼핑은 ‘300초 숏핑’을 통해 생필품, 지역 특산물을 주로 판매했던 론칭 초기와 달리 상품 라인업을 대폭 확대해 소형가전, 패션잡화, 침구 등 다양한 아이템을 판매 중이다. 오는 14일(금) ‘300초 숏핑’의 베스트 셀러 아이템인 ‘오스너 핸디형 스팀다리미’를, 21일(금)에는 단독 패션 브랜드 ‘조르쥬레쉬’의 디자인과 감성을 담은 양말 10종을 판매한다. 향후 라이브 커머스, 공식 SNS 채널 등에서도 짧은 시간 안에 초특가 상품을 판매하는 숏폼 커머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국 파이브가이즈 6호점 3월 14일 갤러리아 광교 오픈

프리미엄 버거 브랜드 파이브가이즈를 운영하는 에프지코리아가 갤러리아 광교에 ‘파이브가이즈 광교’를 14일 오픈한다.
‘파이브가이즈 광교’는 국내 여섯 번째 매장이자, 갤러리아백화점 첫 파이브가이즈 매장이다.
경기 남부의 핵심 상권에 자리한 파이브가이즈 광교는 호수공원, 대형 아파트 단지, 오피스 빌딩 등이 밀집한 지역에 위치해 가족 단위 고객을 비롯해 다양한 방문객이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입점으로 갤러리아 광교의 F&B 경쟁력이 한층 강화되며 광교 아쿠아플라넷과 시너지 효과도 기대된다.
파이브가이즈 광교는 총 면적 384.2㎡(116평), 120석으로 경기 남부권에서 가장 큰 규모다. 특히, 전 세계 파이브가이즈 매장 중 최초로 아쿠아리움을 매장에 접목했다. 아쿠아플라넷 광교와 인접한 특징을 살려 인테리어를 설계한 것으로 기존 매장들과 차별화된 독특한 경험을 제공한다.
개점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픈 당일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에코백, 열쇠고리 등 파이브가이즈 굿즈를 증정한다. 매장에서 촬영한 사진을 즉석에서 인화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갤러리아 앱 이용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도 선보인다. 갤러리아앱에서 푸시 알람에 동의한 고객들에게 14일부터 20일까지 ▲G캐시(갤러리아 모바일 캐시) ▲피크닉 매트 ▲텀블러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매장 운영 시간은 주중(월~목)은 오전 10시30분부터 오후 8시, 주말(금~일)엔 오전 10시30분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다.
◼︎세븐일레븐, 스타셰프 최강 라인업 공개

편의점 세븐일레븐(대표 김홍철)이 이달 스타셰프 3인(최강록, 박은영, 안유성)의 라인업을 공개하며 점포를 맛집 냄새로 가득 채우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최근 방송, 유튜브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셰프테이너의 인기가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요리경연대회나 레시피 공유 등의 콘텐츠로 대중의 관심을 얻고 있으며 예약 광클, 웨이팅 대란을 불러일으키는 모양새다. 유통가에서도 발 빠르게 관련 상품이 속속 출시하며 쉐프테이너 전성기에 힘을 보태고 있다. 특히 편의점 스타셰프 콜라보 간편식은 예약 스트레스, 오픈런 등으로 현장 방문에 피로감 없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유명 셰프의 요리를 맛볼 수 있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세븐일레븐도 지난해 3월 정호영 간편식 시리즈를 시작으로 스타셰프와의 협업 사례를 점차 늘려가고 있다.
올해 세븐일레븐은 중식여왕 정지선부터 대한민국 16대 조리명장 안유성, 중식여신 박은영 셰프 등 인기 셰프들과 함께 푸드 간편식 개발을 진행해 왔다. 특히, 정지선, 안유성 셰프 2인과 진행한 콜라보 푸드 상품은 1개월 만에 판매량이 50만 개를 돌파하기도 했다.
세븐일레븐은 이달 스타셰프들 중에서도 독보적인 팬덤과 밈(Meme, 유행요소)까지 보유한 최강록 셰프를 비롯해 박은영, 안유성 등과 콜라보 푸드 상품 6종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세븐일레븐은 최강록 셰프와 함께 ‘최강록 진심 시리즈’ 3종을 출시한다. 역대 최초로 선보이는 최강록 셰프의 푸드 간편식은 상품 개발에 진심을 다해 임했다는 기획 의도를 담았다.
‘최강록의 간장들기름비빔밥’은 그의 아이덴티티를 대표하게 된 들기름이 별도로 들어가 있다. 여기에 일식 간장소스와 무나물볶음, 감자채볶음, 유채나물, 두부조림, 당면, 다진 단무지, 다진 돼지고기 등으로 구성해 건강하면서도 색다른 비빔밥 한 끼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도시락과 함께 간단히 먹기 좋은 삼각김밥과 샌드위치 상품도 기획했다. ‘최강록의 소보로삼각김밥’은 잘게 다진 국내산 돼지고기를 일식 간장소스와 들깨가루, 팽이버섯과 함께 자작하게 볶은 속재료를 김가루밥에 듬뿍 토핑하였고, ‘최강록의 로스팜에그샌드’는 특허받은 유산균 발효 공법을 활용한 세븐일레븐 전용 샌드위치 식빵에 로스팜에그샐러드와 양배추, 알싸한 마요네즈를 활용해 부드러우면서도 아삭한 식감을 강조했다.
또한 최근 한 방송에서 큰 호평을 받았던 박은영 셰프의 유산슬 라면을 ‘세븐셀렉트 박은영유산슬탕면’으로 오는 12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박은영 셰프의 레시피를 그대로 활용해 담백한 첫맛과 얼큰한 끝맛이 특징이다.
이에 앞서 지난 5일에는 안유성 명장과 손잡고 전자레인지로 간편하게 데워먹을 수 있는 조리면 2종도 선보였다.
‘안유성 나폴리탄파스타’는 일본 소울푸드라고 불리는 메뉴다. 달콤하고 상큼한 토마토케첩을 베이스로 면 위에 슬라이스 소시지를 얹어 감칠맛을 더했다. ‘안유성 크림카레우동’은 진한 카레 소스에 부드러운 생크림을 조화롭게 배합하여 고소하고 꾸덕한 맛을 강조한 냉동 간편식이다. 물을 조금씩 여러 번 넣어 반죽하는 방식인 ‘다가수 제면 기법’을 채택하여 음식이 고루 익을 수 있도록 하였고 쫄깃하고 탱탱한 우동면을 구현했다.
◼︎용량은 Up 가격은 Down! 1,000원 파우치음료 등장! 이마트24, 나들이 시즌 앞두고 가성비/차별화 파우치 음료 선보여

이마트24가 본격적인 나들이 시즌을 앞두고 다양한 파우치 음료를 선보인다.
이마트24는 기온이 올라가면서 나들이, 캠핑 등 야외 활동이 늘면서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파우치 음료 수요가 더욱 늘어날 것을 대비해 가성비, 차별화를 콘셉트로 한파우치 음료 상품을 선보인다는 전략이다.
실제 이마트24가 지난해 3월~4월의 파우치 음료 매출을 확인한 결과 전월대비 1.5배, 2배 이상 큰 폭의 상승률을 보인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파우치 음료와 함께 구입하는 얼음컵 매출도 동기간 전월대비 각각 42%, 80% 증가한 것으로 확인됐다.
이에 이마트24는 파우치음료 매출이 급증하는 나들이 시즌에 맞춰 초가성비 파우치 커피 ‘1000블랙커피’를 이달 13일(목) 출시한다.
‘1000블랙커피’는 기존 파우치음료(230ml/340ml)보다 용량은 더 늘리고, 가격은 더 낮췄다. 해당 상품은 500ml 대용량 사이즈로 가격은 1,000원이다. 편의점 업계 동일한 용량의 파우치 음료 가격과 대비해도 40%이상 저렴한 수준으로, 얼음컵을 포함해도 2,300원에 즐길 수 있다.
해당 상품은 베트남 원두 베이스에 콜롬비아산 에스프레소 추출물로 블렌딩 해 깊은 풍미를 자랑한다.
이마트24는 상품 출시를 기념해 13일(목) 부터 31일(월)까지 이마트24 앱 회원이 ‘1000블랙커피’ 구매 시 500원 금액권을 증정해 반값에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지난 해 스포츠음료와 드링크 음료맛을 섞은 파우치 음료인 ‘얼포카’를 선보인데 이어, 올해는 스포츠음료와 배음료를 섞은 ‘얼배카340ml(1,100원)’와 달달한 복숭아 아이스티에 에스프레소샷을 추가한 ‘아샷추340ml(1,100원)’를 이달 20일(목) 선보인다.
기존 에이드나 커피 파우치 외에 새로운 맛을 원하는 고객을 겨냥해, 소비자들 사이에서 일명 ‘꿀조합’으로 불리며 인기를 얻고 있는 음료를 잇따라 상품화하고 있는 것. 지난 해 선보인 ‘얼포카’는 매월 파우치 에이드 중 1~2위를 차지하며 인기를 얻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마트24는 ‘1000블랙커피’, 얼배카, 아샷추, 얼포카 외에도 아임이 커피 파우치음료 5종, 아임이 에이드 8종 등 PB상품도 판매한다. 또한, 1일 커피 음용량이 늘어나는 소비 패턴에 맞춰, 여러 번 나눠 마실 수 있는 1,000ml 대형 파우치 커피(아메리카노 스위트, 아메리카노블랙, 아메리카노 헤이즐넛향)와 에이드(복숭아)도 운영 중이다.
최근 원두 가격 인상으로 인한 커피가격이 인상되는 가운데, 1,000원대로 즐길 수 있는 편의점 파우치음료를 찾는 고객들의 많을 것으로 이마트24는 기대하고 있다.
[비즈트리뷴=김다정 기자]